이지론: 월세대출 전남 안전한 업체리스트

2023-05-18
Share

담보 대출은 담보를 제공하여 대출을 받는 경우입니다. 담보는 대출자가 대출 자금을 갚지 못할 경우, 금융기관이 해당 자산을 매각하여 대출금을 회수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됩니다. 이는 주택담보대출이 대부분의 예입니다. 보금자리 구입, gap투자자금, 생계비 조달 등 여러 의미의 대출입니다.

담보 대출의 성향을 알아보면 대출 리스크을 줄이기 위해 본인 자산을 담보로 제공하므로, 대게 무담보 대출에 비해 훨씬 낮은 금리를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담보가 있기 때문에 대출 금액이 무담보 대출보다 증액 될 수 있습니다. 담보의 환산가치에 따라 대출 리미트가 되기도 합니다.

대출을 할 때, 고민해야 할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을 하기 전에, 본인의 상환 능력을 명확하게 평가해야 합니다. 이것은 월별 급여와 월별 소모, 그리고 대출에 따른 추가적인 부담을 고민해야 합니다. 어느때나 대출을 고민하고 있다면, 본인 수입과 소비의 플랜 반드시 필요하고 개인회생 등의 최악수도 확인 해야 할 것입니다.

담보 대출은 주택 뿐만아니라, 차 담보 대출도 포함됩니다. 차 담보 대출은 자동차를 담보로 사용하여 공공금융 기관이나 대출 사업자로부터 돈을 빌리는 등의 대출입니다. 이와 같은 경우 대출자는 자신의 자동차를 담보로 제공하며, 대출금을 상환하지 못할 경우 금융기관이 자동차를 압류하여 대출금액을 회수할 수 있는 경우를 가집니다.



So that we can match you to the suitable lender or broker on our panel, we will have to have to carry out a soft search. We do this by sharing the personal data in your application kind with Equifax Limited who are a credit reference agency. Soft searches do not affect 이지론대부 your credit rating and are only visible to you and the firm that created them. All of this info is utilised to establish your ‘credit score’.